터미네이터2 UE [dts] - 비트윈 2disc, 할인행사
제임스 카메론 감독,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외 출연 / 에스엠픽쳐스(비트윈) / 2004년 2월
평점 :
품절


 T2....라고 불리는 터미네이터2.... 내가 가장 좋아하는 BEST 영화다. 그리고 최초로 구입을 했던 DVD...3년전정도에....이다.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당시에는 더 심한것이 불법 동영상이었는데, 주저없이 DVD를 구입했던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정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하에 구입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UE 라는 점에서 구입을 해 보았다. 마지막 작품이라고 하니까...........솔직히 DVD를 구입하고 싶어도 망설여 지는 이유가 DVD는 계속 진화하기 때문이다. DVD를 사고 나면 또다시 무슨 판 무슨판....해서 계속 새로운 버전이 출시가 되니 마음 놓고 구입하기도 힘든 실정이다. 그래서 UE인 T2를 구입할 수 있었다. 그런데, 얼마전에 또 새로운 판이 나온거 같던데...................정말 혼란 스럽다.

 터미네이터2는 90년대 초에 제작이 되어서 15년정도 된 엄청난 고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지금 봐도 정말 잘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 정말 당시 할리우드 영화의 기술력을 엿 볼 수 있는 그러한 영화라고 생각이 된다. 여러 CG가 나오지만 전혀 어색한 장면 하나 없이 정말 잘 만들어 졌다. 뿐만아니라 전작에 비해서 더욱 더 화려해진 스케일과 방대해진 스토리는 내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다. 당시에는 초등학생이던 내가 아버지께서 빌려오신 비디오를 무심코 곁에서 보다가 완전히 빠져 버린 터미네이터였다. 당시는 터미네이터 2가 전부인줄 알았는데, 사실은 T1도 있었다는 것...... 하지만 터미네이터 1은 터미네이터 2보다는 별로 였다. 또 얼마전에는 3도 나와주었는데, 이건 완전 별로 였다.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특징은 보면 볼 수록 재미있어지는데, 터미네이터 3는 왠지 보면 볼수록 재미가 없어진다. 그만큼 스토리가 너무 불안정적이라는 얘기 같다. 터미네이터 시리즈 중에 가장 위에 존재하는 터미네이터2... 정말 최강의 영화! 언제까지 나의 최고의 영화로 남아있을 것 같은 느낌이 온다. 어릴때 한번 박혀 버린 기억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법.... 이 영화는 이미 초등학교 때 부터 지금 까지 쭉~ 내 최강의 영화로 남아왔기에 앞으로도 쉽게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본다. 혹시 터미네이터 4가 정말 잘 만들어진다면 모를까..............하긴 3를 보니 그것도 힘들 것 같긴하다. T2를 만든 감독이 작품을 만들지 않겠다고 하니까 T2만한 작품은 나오기가 힘들것 같다.

 나와같이 T2를 최강으로 여기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