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2disc)
곽재용 감독, 전지현 외 출연 / 스타맥스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엽기적인 그녀.....전설의 엽기적인 그녀다. 정말 최고의 코믹영화라고 말하고 싶다. 이렇게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가 과연 있을지 모르겠고, 캐스팅역시 제대로 되어서 이 보다 더 이영화를 잘 소화해내고 표현할 배우가 있을지 의문이다. 당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전지현과 차태현.......솔직히 전지현은 조금 안어울릴것이라고 생각을 했고, 차태현이야 원래 코믹스런 이미지이기에 잘 어울릴거라 생각했으나, 판단미스...... 최강의 엽기적인 그녀로 탄생을 하게 만든 두 사람이었다. 이렇게 엽기적인 그녀는 탄생을 하게 되었다.

 엽기적인 그녀를 보면 처음 부터 끝까지 버릴 장면이 한 장면도 없다는 것... 그리고 웃기다는 것... 감동적이라는 것 모두를 갖추었고, 특히 눈길을 끄는건 전지현이 도대체 알수 없는 그녀라는 점이다. 그녀가 말하는게 진심일지 장난일지, 화가 났는지 안났는지 도대체 종잡을 수가 없다는 점....그렇기에 엽기적인 그녀이겠지만, 그점도 이 영화의 매력점으로 작용했는지도 모르겠다. 사정없이 차태현을 때리면서도 밥을 사주면서 한마디 건네주고... 화가 나면서도 웃으면서 말하는 가식.....이 모든 장면들이 진짜 재미있는 장면들 이었다. 그리고 역시 최강은 패러디 장면....그 중에도 소나기 ... 이 장면만큼은 국민적 코믹 장면이 아닐까 싶다. 이 장면을 보고도 안 웃은 사람이 있을까? 난 이 장면에서 배꼽 빠지 는 줄알았다. 삽으로 탱~ 또 탱~~ 할때마다 완전 쓰러져서 웃어 버렸다. 왠만한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이렇게 웃어본적이 없는것을... 정말 재미있게 사는 이들이 부럽기도 햇고, 재미있기도 했다. 그리고 엽기적이지만 강한 그녀가 매력적이기에 이 영화는 더 질리지 않는 영화가 되어버린것 같다.

 엽기적인 그녀...... 오랫동안 기억될 좋은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 이영화는 시작도 좋고, 끝맺음도 정말 깔끔했고, 내용도 좋은 정말 한국영화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중 한 영화이기에 개인적으로 최강에게만 주는 별 5개를 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