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복근무 감독판 (2disc) [dts] [알라딘 특가]
박광춘 감독, 김선아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5년 5월
평점 :
품절


 잠복근무는 정말 적절한 캐스팅을 한것 같다. 천방지축 말괄량이 형사 역으로 김선아를 선택한건 정말 탁월했던 것 같다. 그런데 언제 부터 김선아 이미지가 이렇게 된것일까... 예전에는 김선아 이미지도 코믹하고는 멀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느순간 부터 어울리더니 김삼순이후로는 극에 달했다가 잠복근무에서도 그 빛을 발휘한다.

 이 잠복근무의 공간은 학교이기에 나름데로 더 재미를 더 하는 것 같다. 학창시절도 한번 쯤 떠올려 보고, 또 화려한 액션도 감상해보고, 그냥 부담없이 보기에 볼만하다. 이러한 영화는 별로 기대를 안하고 보기 때문에 어쩜 더 재미있게 본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스토리 보다는 김선아의 코믹연기가 더 재미있는 것 같다. 김선아 외에도 공유..............근데 공유는 도대체 정체가 먼지 모르겠다. 먼가 있을 것 같았는데, 결론적으로는 먼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영화속의 비밀은 공유가 가지고 있는가 했더니 그건 아니고 첩자는 다른 사람이었고... 정말 알수 없는 배역이다. 그리고 남상미... 경찰관으로 정말 많이 출현하는 남상미가 경찰이아닌  연기도 볼 만했고, 그 외에도 박상면도 이 영화의 감초같은 역할을 하는 것 같아서 재미있었다.

 머 심각하게 볼 영화는 아니고, 그냥 부담없는 재미를 위해서 본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은 영화다. 다음 김선아는 어떻게 또 등장할 것인가.......기대가 된다. 역시 김선아는 씩씩한 말괄량이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