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즈 헬스 Men's Health 2006.8
멘즈 헬스 편집부 엮음 / 디자인하우스(잡지) / 2006년 7월
평점 :
품절


 맨즈헬스가 8월호는 무슨 특집호 같은 느낌이 강했다. 그동안과는 다르게 이효리라는 여성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 건 지금까지의 고정관념역시 깨버리는 듯한 조치였다. 지금까지 맨즈헬스를 보면서 맨즈헬스는 오직 남성의 전유물이고, 또 여성의 출현을 대놓고 할거라는 거는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의 8월호는 더욱 특별하였다. 무엇보다 최초로 맨즈헬스에 등장한 것이 이효리라는 사실에 더욱 놀라웠다. 이효리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연애인이라서 데뷔부터 군대가기 전까지는 정말 관심있어 했어던지라 그런 이효리가 나온다는 사실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맨즈헬스 8월호를 기다렸었다. 이효리의 등장 뿐아니라 8월호는 좋은 정보들이 정말로 많았다. 그중에 특히 주변 사물을 이용한 체력단련은 내가 쉽게도 해볼수 있는 실생활에 이용성이 큰것이라서 더욱 가치가 있었다. 그외에도 역시 잡지답게 여러 잡다한 지식들....하지만 현 생활에 정말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한 맨즈헬스는 정말 가격대 성능비가 좋다. 하지만 역시 관심거리는 시원한 비치에서 촬영한 이효리에 대한 기사들이 눈길을 끌었고, 그 분량도 적지 않은양이어서 이번 호의 특별취재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데다가 이 맨즈헬스에 관한 사진들이 네이버에 있는것을 보고 이 사진에 대한 관심사가 적지 않다는 것 또한 느낄 수가 있었다.

 맨즈헬스는 매월호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정말 유용한 남자들에 대한 정보들을 잘 전달해주고 흥미도 있는 내용들이라서 재미도 있고, 패션같은 스타일리쉬한 것들도 여러가지를 다루고 있어서 현재 트랜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들도 빨리 파악해볼수 있어서 참 좋다. 맨즈헬스외에도 여러 남성잡지가 있지만 역시 남성 자체에 포커스를 둔 맨즈헬스가 가장 괜찮은 잡지인듯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