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버즈) - 1집 Morning of Buzz
Buzz(버즈) 노래 / 예전미디어 / 200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버즈의 노래중 가장 유명한 곡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바로 모노로그..... 처음들었을 때 부터 참 인상에 깊었다. 노래방에서 친구가 부르는데, 인상이 깊었는데, 언젠가는 듣게 되겠지.....하는 마음으로 제목을 물어보지 않았었다. 그렇게 잊혀져 갈 때쯤....  군대에서 버즈를 1,2집을 누군가가 구입을 해서 와서 정말 버즈노래 질리도록 들었는데,  그 때 이 monologue..라는 노래가 나온것이다. 그때서야 이게 버즈의 노래 였구나....알게 되었고, 많이도 들었었다. 다른노래들도 다 괜찮으나, 개인적으로 1집에서 특히 모노로그가 인상에 남았다. 처음엔 제목이 머가 저런가...싶었는데, 영어공부를 부대에서 했었는데, 마침 모노로그라는 단어가 떡 하니 나와서 이 노래 제목을 이해하였다. 독백...........  모노로그. 정말 좋은 노래다. 버즈 노래 중에서는 이렇다하게 나쁜 노래가 없기에 버즈의 앨범이 꾸준히 인기가 있는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