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즈 헬스 Men's Health 2006.7
멘즈 헬스 편집부 엮음 / 디자인하우스(잡지) / 2006년 6월
평점 :
품절


 맨즈헬스 7월호도 역시 가격대 성능비가 완벽한 한 편의 내용으로 다가 왔다. 표지 모델은 이서진이었고, 가장 관심있게 본 것은 호주에 관한 adventure travel 이었다... 개인적으로 호주에 대한 이상같은게 있어서 언제간 한번 꼭 가보고 싶은 나라가 바로 남반구에 존재하고 있는 호주라는 나라인데 마침 이번 호에 나와 주었다. 맨즈헬스는 이렇듯이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으로 다가 오는 것 같다. 비록 얇은 남성 잡지 이지만 알고 싶다........하는 것은 꼭 나와 주는 것 같다. 역시 알짜배기 맨즈헬스.......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맨 마지막 개에 대해서 나왔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다.....다만 내용이 너무 적어서 무척이나 아쉬웠다.. 물론 이 잡지가 동물에 관한 잡지가 아니라 남자에 대한 잡지 이니만큼 이해는 되지만, 개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무척이나 아쉬운 짧은 페이지였다.....그리고 슈나우져에 관해서는 안나와서 또 한번 아쉬웠다...-너무 욕심이 과한가....?-...

 어쨋거나 7월호 맨즈헬스의 표지 모델은 익숙한 연애인이 나와서 왠지 모르게 반가웠고, 내용도 알차서 많은 흥미를 주었다. 이제 벌써 8월호가 올때가 되었다...벌써 3개월째.... 앞으로 10개월 남았다. 벌써~.... 빠른것 같다. 맨즈헬스를 앞으로도 잘 읽어보아 나 자신을 조금 더 사랑하도록 하도록 해보려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