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 아웃케이스 있음
민준기 감독, 박중훈 외 출연 / 엔터원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지금까지 천군이란 영화가 있는지도 몰랐고, 개봉을 했는지 조차 몰랐다. 하지만 역시 군대에서는 많은 것을 접하게 되는법인가보다. 이 천군이라는 영화는 군대에서 주말에 DVD를 시청할때 보게 되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다. ^^ 역시 군대에서는 무엇이든지 재미가 있나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진짜 별 내용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쟁 장면이 있어서 그런것인지, 약간 코믹스러워서 그랬는지, 재미있게 봤다.

 하지만 천천히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천군이란 영화는 썩 재미가 있는 영화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아마도 망한 영화가 아닐런지....그런 생각을 해본다. 군대 갔을 때 개봉을 했는지, 개인적으로는 알지 못하기에... 이순신도 약간 이상하게 나오고, 남과 북이 갑자기 완전 우연히 과거로 간다는 설정도 좀 어설프기도하고, 과거의 장소와 시간이 정말 별로 중요한 시점도 아니었고, 단지 성웅 이순신과 사건이 엮인다는 것 빼고는 별 대단한 줄거리도 없다. 그냥 단순히 싸움이 일어나고, 이순신의 눈을 뜨기 위해서 노력하는 주인공들이 나온다는 것과 남과 북이 힘을 합쳐서 싸운다는 것이 이영화의 전부인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 당시에는 정말 재미가 있었다. 그래서 별 3개를 주고자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