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3반 (2disc)
손희창 감독, 김민준 외 출연 / KD미디어(케이디미디어)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강력3반 같은 영화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이기에 예고편이 나왔을 때부터 꼭 한번 보려고 마음 먹었던 영화이다. 역시 영화라는 것은 액션 영화가 제일 인듯 싶다. 특히 정말 의외 였던것은 이 영화에 남상미가 나온다는 사실이었다... 요즘 한창 군대내에서 불량가족을 보기에 군인들 사이에 최고의 주가를 오리고 있는 남상미가 의외로 등장해서 살짝 놀랐다. 그래서 그런지 강력3반을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솔 직히 별 비중은 차지 하지 않지만.....

 이 영화에는 역시 윤태영이 악역으로 나온다. .. 거의 악역 전문 배우 인것 같았다. 그래도 역시 윤태영의 악역연기에는 카리스마가 있는 것 같다. 흡사 진짜 윤태영이란 인간이 악한 인듯한 이미지가 새겨질 정도다. 어쨋거나 강력3반에는 액션도 액션이지만 이야기 전개가 정말로 흥미롭다. 범인들이 범죄를 일으키는 방식이 정말 생각하기 힘든 방식이기에 더욱 흥미로웠다. 그리고 연기가 굵직한 배우들이 만든 영화라서 영화속으로 더욱 빠져 들 수가 있었다. 특히 허준호의 최후 장면에서는 여운이 아직도 남는다. - 건망증이 사람을 죽이진 않는다....-라는 문구가.... 역시 사람이란 앞일을 예측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결국은 건망증으로 죽지 않았던가......  가족들도 다 버려 둔채 건망증속에서도 범인을 잡다가 죽어간 형사가 정말로 가여웠다. 우리나라 형사들의 실상이 이러하다면 정말 열악하다는 생각도 해보았다.

 액션과 흥미로운 영화 거기다가 남상미를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강력3반을 강력 추천한다. 이 영화도 역시 끝부분이 급 전개 되는 그런 약점이 있지만 재미가 있는 영화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