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결혼 원정기 (2disc) - 할인행사
황병국 감독, 정재영 외 출연 / 에이치비엔터테인먼트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나의 결혼원정기에는 수애가 나온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큰 기대속에서 봤지만, 사실 영화속의 내용은 별게 없었다. 스토리가 굵직 한것도 아니고, 크게 코믹스럽지도 않고, 보는동안 내심 지루함속에서 볼 수 밖에 없었다. 시골청년들이 결혼할 상대를 찾아서 해외로 나간 다는 내용인데, 그것이 전부이다. 그렇게 해서 해외로 나가서 수애를 만나고,  정재영과 수애의 천천히 깊어가는 서로에 대한 관심이 주 된 내용이다. 우주베키스탄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들도 썩 재미있는 내용은 아니었다. 제목 만큼 영화가 별 흥미를 주지 못하는 영화 인것만큼은 사실일듯 싶다. 하지만 잔잔하고도 조용한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극적인것과 화려한것 전개가 빠르고 활동적인 영화를 좋아하기에 이러한 잔잔하고, 느린 영화에는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것 같기도 하다. 이영화를 말하자면 불타는 사랑도 아니고, 이야기 전개도 빠른 전개도 아니지만, 은은하고, 잔잔하게 천천히 진행되는 그런 영화 같았다. 수애의 연변 사투리를 감상하고 싶다면 한번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