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 2(1disc) - 아웃케이스 없음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 도니 월버그 외 출연 / 에스엠픽쳐스(비트윈) / 2006년 4월
평점 :
품절


 쏘우 1편의 느낌 때문에 2편을 보게 되었다. 2편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쏘우 1편의 확장팩 같은 느낌이었다. 단지 연장선상에 있는 것.....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날에서 확장팩으로 패치 된것 같은 느낌.... 사람도 늘고, 스케일도 커졌지만 전체적으로 변한 것은 거의 없는것..단지 3편의 예고를 알리는 듯한 여운....

 어쨋거나 쏘우 2는 1편을 봤을때보다는 별로 재미있는 느낌은 받지 못하였다. 1편의 참신함은 사라지고, 2편은 스케일만 불려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 쏘우 1은 공간도 한정되어 있고, 출연진은 더욱 작다. 하지만 역시 오리지날판이 가장 재미가 있는듯 하다. 후속작은 우선 예상이 되므로 흥미감이 반감 되고, 더 재미있게 만들려다가 오버를 하다보면 작가는 이야기를 이상하게 꼬아 버리는 것 같다. 역시 쏘우 2에서도 반전은 있었다. 하지만 그리 참신한 반전은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엄청난 두뇌 게임이지만 쏘우 2는 두뇌를 쓰기 보다는 그냥 흘러가는 데로 보게 된다고 할까나..... 쏘우 2는 쏘우 1에 비해서 덩치만 커졌을 뿐 개인적으로 쏘우 1이 훨씬 더 대작이었다고 생각하면서 앞으로 나올 쏘우 3에 기대를 걸어 보겠다. 쏘우 3는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