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 그 여자 - MBC FM '이소라의 음악도시'의 아름다운 101가지 사랑 이야기 그 남자 그 여자 2
이미나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연히 읽게된 그남자, 그여자.... 사실 읽어 보려고도 안하고, 내무실에 있는 책을 1년 넘게 방치 해두었었는데, 후임이 읽는 것을 보고 한 번 읽어보았다. 읽는 순간 한편의 짧은 드라마를 보듯, 한쌍의 커플이 머리속에 떠오르고, 정말 있음직한, 있을듯한, 또 현재 있는 내용들이 있었다. 한마디로 그 남자와 그 여자의 심리를 정확히 묘사하고 있는 듯 싶었다. 이 책을 읽는 순간,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면 정말 딱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불쑥 들었다. 실제로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이 책으로 하여금 사랑의 설렘과 시작하는 마음을 심어줄것 같고, 이별하지 않기 위해 조심하는 계기를 마련해 줄듯 싶고, 이미 이별이 시작되고 있는 연인 들에게는 서로에 대한 이해를 도와 줌으로서 좋은 길로 갈 수 있게 만들어줄 듯 싶다. ... 어찌 보면 다소 이상적인 심리들 일지도 모르지만, 지금 까지 읽어보면서 연애 심리 책들 중에서 가장 가슴에 와 닿았고, 머리에 새겨진 책은 이책이 처음이다. 그래서 난 결심을 한게 앞으로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서는 우선 이책을 선물로 주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은 잔잔한 라디오를 듣는 그런 묘한 기분에 휩싸이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