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베스트 -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 - 재발매
왁스 (Wax) 노래 / 예당엔터테인먼트 / 2004년 3월
평점 :
품절


 왁스의 앨범도 알찬 앨범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양파와는 달리 전곡이 좋지는 않으므로 별은 3개다. 그렇지만 왁스의 노래역시 명곡이 되기에 충분할 만큼의 노래가 많이 있고, 또 왁스의 노래 실력까지 겸비되서 정말 좋은 앨범이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다. mp3가 없다면 판매량도 꽤 될것같은 가수가 바로 왁스가 아닐가 싶다. 아쉬운것은 전곡이 다 좋으면........

 어쨋거나 가수다운 가수가 좋은 곡을 꽈 ~ 악 채운 앨범은 사기에 아깝지가 않기 때문에, 과거같았으면 70만장도 문제가 없지 않았을까....싶다. 특히나 오빠는 해외에서도 유명한 곡이고, 화장을 지우고는 왁스노래중 많이 들었던 곡이다. 그리고 머니는 생활과 관련되서 종종 부르고, 종종 생각나는 노래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waho 2004-05-05 17: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왁스 좋아하시는군요...전 노래가 다 비슷하게 들려서 신곡과 아닌걸 구별 못하셌던데...제가 갠 적으로 '콘'류의 쎈 음악을 즐기다보니...ㅠㅠ

문학仁 2004-05-05 18: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왁스 안좋아해요...ㅡ..ㅡ ㅎㅎ 노래 몇곡이 좋을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