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확장판 [dts] + 톨킨 다큐 DVD (5disc)
피터 잭슨 감독, 비고 몰텐슨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반지의 제왕은 1편빼고는 전부 극장에서 보았다. 그리고 확장판도 다 보았다. 확장판은 극장판에서 보지못한 엄청난 분량을 더 보여주고 있다. 확장판을 보고 있으면, "어라 저런 장면은 없었던것 같던데..."이런 생각이 절로 든다. 반지의 제왕은 엄청난 분량에 비해, 가격이 같기때문에 영화관에서 봐도 전혀 아깝지 않은 작품이다. 다른영화의 거의 1.5배의 수준인 시간은 정말 돈이 안아깝게 한다. 양뿐아니다. 질또한 최고다. 왠만한 영화보다 더 스토리가 잘짜여져있다. 그도 그럴것이 이미 소설로 나와서 검증이 된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좋은 영화로 될수 있는것일 것이다.개인적으로 어설프게 만들바에는 차라리 검증된 소설을 영화로 만드는게 낫지 않을까...란 생각이 든다. 어쨋거나 반지의 제왕은 정말 갈수록 흥미를 더해간다. 1편보단 2편이 2편보단 3편이 스케이일이 크다. 그러나 스케일 보단 개인적으로 2편이 가장 재미가 있었다. 특히나 공성전은 정말 대단했다. 그리고 워크래프트란 게임을 하는 사람은 정말 이 반지의 제왕과 비슷한 점이 많다고 생각할 것 같다. 나무들을 보고 나이트엘프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봤고, 3편에서는 언데드(?)까지 나온다.... 비슷한 이유가 바로 이 반지전쟁의 작가가 판타지의 기본을 확립했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어쨋거나 반지의 제왕은 정말 손색이 없는 판타지가 아닐수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