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PMP COWON A2(20GB)+정품하드케이스증정
국내
평점 :
절판


 코원이라는 회사는 정말 믿을만 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품들을 사용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하다는 생각을 저버릴수가 없습니다. mp3며 PMP며 대부분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장 기본에 충실하게 시작해서 점점 위로 올라서는 것이 코원의 특징이 안닐까 싶습니다. 그런 생각은 이번 A2를 구입하면서도 확실하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구입하지마자 코원 사이트 가서 제품등록을 하고 나니까 이제는 정말 A2를 구입했다는것이 실감이 납니다.

 A2는 우선 다른 PMP들에 비해서 나름 저렴한것이 특징인것 같네요.. 그리고 오래가는 배터리, 디자인, 기능 등 기본에 충실한 정말 잘만든 PMP가 아닐까 싶군요. 조작감도 좋구, 음질은 더 말할것도 없더군요. 외장스피커 조차도 스테레오로 나오기때문에 더이상 할말이 없는 음질입니다. 역시 코원하면 음질이라더니 이번에 더욱 확고히 느끼게 되었네요. 하지만 약간 불편한건 라디오가 생각보다 잘 안잡힌다는 거네요. 잡히긴 잡히지만 안테나가 없어서 그런지 위치에 따라서 치지직하는 잡음이 많이 들리기도 하네요. 위치를 잘잡지 못하면 라디오기능은 좀 아쉬울 뿐이군요. 하지만 이어폰으로 듣는다면 라디오를 듣는데에 대한 지장은 없구요. 깨끗하게 잘 나오더군요.

 이제 조금있으면 A3도 나오고 Q5도 나오는데, 조금만 더 기다릴까 싶기도 하지만 역시 지름신의 강림은 두렵기만 하군요. 도저히 뇌가 다른걸 생각하도록 놔두질 않으니 말이죠. A3는 A2와 거의 비슷하다고 하던데, 그렇담 훌륭한 PMP가 될것 같네요. A2가 워낙 인기가 있고 인지도가 높은 상품인지라 관심을 가져봤는데 역시 관심받을 만한 제품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으니 말이죠.

 PMP로 인강을 보는 분들에게도 강추하고 싶네요. 특히 A2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이 녹화기능인데, 이 기능만 있으면 컴퓨터로 인강 보는거 녹화해서 볼수가 있거든요. 인강 기간이 만료되도 이제는 걱정없이 무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다는 말이죠. 그러니 인강을 듣는 분들에게 이 A2의 활용성은 정말 무궁무진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학습용이든지 여가용이든지 정말 후회없는 PMP인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