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완성 국어영역 국어 A형 - 유형편+실전편, 2014년 EBS 수능완성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6월 모의평가에서 국어 A형은 다소 쉽게 출제되었습니다. 이는 EBS 작품에서 많이 출제되고, 비문학의 경우 소재는 물론 흐름까지 연계하여 학생들의 체감 난이도가 낮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월 모의평가에서도 확인했듯이 EBS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EBS 연계 교재의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셔야 합니다.


문학의 경우 작품 내용은 물론, 주제, 소재, 표현법 등을 익혀야 하며 비문학은 소재와 흐름, 문단 구성 방식 등을 익혀야 합니다. 문법의 경우 개념과 사례를 익히고, 화법과 작문은 출제 의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EBS 연계 교재를 단순히 풀기만 하고 넘어가서 큰 체감을 느끼지 못하여 많이 안타깝습니다. EBS 연계 교재를 공부할 때는 단순한 문제 풀이가 아닌 작품 등을 전부분에 걸쳐 분석하는 공부를 해야합니다. 수능완성은 EBS 연계 교재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교재로, 꼼꼼한 분석을 통해 연계 정책에 대비해야 합니다.

수능 국어의 유형을 익히고, 실전 연습까지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