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감각을 익히고 약점을 보완 할 수 있는 7030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7030 파이널 실전모의고사는 EBS에서 실전 대비 야심차게 준비한 시리즈 입니다. 연계 70%는 물론 비연계 30%까지 완벽하게 잡아주는 실전 모의고사는 시중의 어떤 참고서와 비교해도 문제의 질이 떨어이지 않으며, 그간 EBS 교재 집필진이 총동원되어 만든 시리즈입니다.

실전모의고사 4~6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절한 해설지까지 같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실전 연습은 물론 자신의 약점 부분을 찾아 보완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형과 실전연습을 함께 할 수 있는 EBS 마지막 연계 시리즈, 수능완성


수능완성은 EBS 대수능 연계 교재의 마지막 시리즈 입니다. 작년 수능, 제작년 수능을 보면 수능완성이 마지막 연계교재답게 수능 시험에 가장 많이 연계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완성도가 높은 책이기 때문입니다. 수능완성은 유형편과 실전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유형편에서는 유형별 개념, 문제 해결 방법 등을 배우며 실전편에서는 대수능 형식과 똑같은 실전 모의고사를 풀 수 있습니다.


이번 6월 모의평가에서도 알 수 있듯이, EBS를 공부 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체감 난이도 차이가 많이 났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어의 경우 지문을 그대로 반영하고, 국어의 경우 소재를 활용하고, 수학의 경우 개념을 활용했으며, 탐구영역은 지문 자료를 활용했습니다. EBS는 이제 선택이아니라 필수인만큼 마지막 연계 시리즈인 수능완성도 심도있게 공부해야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기초부터 심화까지 EBS 우수 문항들로 구성된 'EBS N제'


EBS N제는 교과서로 기본 개념을 익힌 후 본 교재를 활용하여 실제 응용력을 키우게 함으로써, 교육과정 성취 목표 도달과 함께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에 도움이 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EBS 문제집 중 가장 우수한 문항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유형,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 문제 풀이에 매우 적합한 교재입니다.


특히 국어와 영어 교재는 대수능 연계 교재인만큼 수험생들이 반드시 학습해야 할 교재입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감수한만큼 질 좋은 우수한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학영역은 수능 기출문제와 비슷한 유형은 물론, 신유형 및 고난도 문제가 수록되어있어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30번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사회탐구영역과 과학탐구영역은 풍부한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 자료 탐구에 더없이 좋은 교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양한 유형의 우수한 문제를 통하여 수학의 문제해결력을 높일 수 있는 'RPM'

 

개념원리는 대표적인 수학 개념서입니다. 수학은 개념과 문제를 통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문제를 풀며 개념을 적용 할 필요성을 느껴 개념원리에서 RPM 이라는 수학 익힘책을 출판했습니다. RPM은 쎈 수학과 더불어 대표적인 수학 문제 기본서 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많은 문제를 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상, 중, 하 난이도에 따라 문제를 풀 수 있고 개념원리와 함께 병행하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RPM은 전국 중고등학교 내신 시험을 철저하게 분석, 반영하여 문제를 구성했기 때문에 내신 시험에서 적중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문제집 자체가 유형별로 분류되어 있어 수능보다는 내신에 최적화된 문제집입니다. 수능 보다는 내신 대비용으로 적합한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구성과 특징]

 

- 개념 핵심 정리

: 교과서 내용을 꼼꼼히 분석하여 핵심 개념만을 뽑아 정리하였습니다.

 

- 교과서 문제 정복하기

: 학습한 정의와 공식을 단순히 착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기본적인 문제를 충분히 연습하여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유형 익히기

: 문제 해결에 사용되는 핵심 개념, 정리, 문제의 형태 및 풀이 방법 등에 따라 문제를 유형화하였습니다.

 

* Key Point

: 유형 연습에 필요한 핵심 개념 및 풀이 방법을 실었습니다. 중요 유형은 중단원별로 세분화된 유형 중 시험 출제율이 70% 이상인 유형입니다. 모든 유형의 학습이 다 중요하겠지만 중요 유형은 반드시 알아두어야 합니다.

 

* 개념원리 수학기본서 피드백

: 각 유형에 대한 개념과 공식의 적용 및 접근 방법을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는 개념원리 수학기본서의 북수입니다.

 

* 필수유형

: 제시된 유형으로 자주 출제되는 필수 문제입니다. 필수유형과 함께 유형에서 파생될 수 있는 변형 유형으로 문제해결력을 더욱 다질 수 있습니다.

 

* 난이도

: 하, 중하, 중, 중상, 상의 5단계 난이도로 세분화하여 문제와 수준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 실제 학교 시험에 나왔던 출제율이 높은 문제를 통해 유형을 익혔는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서술형 주관식

: 적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의 풀이 방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상위권 문제

: 난이도 높은 문제를 풀어 봄으로써 어려워지는 학교 시험을 더욱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나를 알면 열을 알 수 있는 '개념 원리 수학'

 

개념원리 수학 시리즈는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확실하게 익히게 함으로써 수학에 대한 기본적인 자신감뿐만 아니라 수리적인 사고력과 추리 응용력,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을 키워 줍니다.

 

개념원리 수학은 수학의 정석과 함께 대표적인 수학 개념서 입니다. 부모님 세대만 하더라도 수학의 정석이 더 유명했으나, 요즘 학생들은 개념원리를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수학의 정석의 딱딱함을 해결하고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수학을 쉽게 풀어놓았기 때문입니다.

 

개념원리 수학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유형들이 수록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 이 유형들은 개념원리에서 한 번, RPM에서 또 한 번 풀 수 있어 반복학습이 가능합니다. 수학의 정석이 상대적으로 개념부분에 치중되어 있다면, 개념원리 수학은 상대적으로 유형 부분에 치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념은 다소 약하지만, 풍부하고 다양한 유형을 제시하여 낯선 문제도 쉽게 풀 수 있는 능력을 배양 할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는 대표적인 수학 개념서입니다. 중간중간 단원마다 연습문제가 있지만, 문제 수가 상당히 적습니다. 따라서 개념은 개념원리로 공부하되, 많은 문제를 풀 수 있는 문제 기본서를 병행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문제 기본서는 쎈 수학과 RPM이 있습니다. 개념원리에 RPM과 같이 연계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시되어 있고 개념원리에 나온 유형들이 RPM에 그대로 나와있기 때문에 RPM을 추천합니다.

 

[구성과 특징]

 

- 개념원리 이해

: 각 단원마다 중요한 개념과 원리를 정확히, 이해하고 쉽게 응용할 수 있도록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 개념체크와 필수예제

: 개념체크에서는 기본개념과 원리들이 문제를 통해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확인하고, 필수예제에서는 꼭 알아야 할 문제를 수록하여 학교 내신 성적과 수능 등 기타 다른 시험에도 대비하도록 하였습니다.

 

- KEY point

: 문제를 푸는 방법과 문제를 풀기 위한 핵심요소, 꼭 알아야 할 기본 법칙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따로 정리해두었습니다.

 

- 확인체크

: 수학에서 충분한 연습은 필수! 직접 풀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익힌 문제들은 더 어려운 문제를 푸는데 기초가 됩니다.

 

- 개념원리 RPM 수학 피드백

: 필수예제의 각 유형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는 RPM 수학의 쪽수입니다.

 

- 연습문제와 심화문제

: 연습문제에서는 그 단원에서 알아야 할 핵심적인 문제들을 1step과 2step 의 2단계로 나누어 풀어봄으로써 단계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심화문제에서는 고난이도 문제를 통하여 단 한 문제도 놓치지 않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문제

: 대단원마다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교과 과정에 충실하면서 출제 가능성이 매우 높은 문제만을 엄선하여 실어, 풀어봄으로써 문제해결력과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여 학교시험 및 수능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