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3문,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문학 수능기출 - 2015 수능 국어영역 A.B형 대비, 매3비 짝꿍 문학 수능기출 매3 시리즈 2014년
안인숙 지음 / 키출판사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평소에 수능은 기출이 제일 중요하다. 기출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라. 라는 말을 여러번 들었을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기출 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출 문제를 반복해서 여러번 푼다고 해서 성적이 오를까요? 많은 학생들이 기출 문제를 풀고 채점하는데 그쳐 성적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어영역의 경우 한번에 성적이 오르는 과목이 아니라 차츰 차츰 오르는 과목입니다.

 

기출문제를 단순히 풀고 채점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공부 방법 입니다. 문제를 풀어서 맞으면 좋아하고, 틀리면 아쉬워하는 그런 공부법은 이제 그만하셔야 합니다. 매3문은 그런 학생들을 위해서 출판되었습니다. 기출문제도 어떻게 나오고,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출제자의 의도는 무엇이고 이 문제를 통해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학습해야 합니다.

 

기출 문제는 많은 것을 가르쳐 줍니다. 출제자의 의도, 문제의 원리 등 아주 중요한 것들을 알려줍니다. 우리는 기출문제를 통해서 그러한 것들을 얻어야 합니다. 매3문은 단순히 기출문제를 풀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이 문제의 의도는 무엇인지 꼼꼼하게 분석해줍니다. 출제자의 눈을 가져야 성적이 오릅니다. 매일 3개씩 문학 문제를 풀어보시면, 반드시 성적이 오를 것 입니다.

 

수능 기출 문제를 단순히 풀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출제자의 눈을 통해 기출 문제를 새롭게 보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매3비저자 2014-01-06 0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선생님의 적극 추천, 감사합니다.
더욱 더 좋은 교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리는 안인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