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3비, 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독서 수능기출 - 2015 수능 국어영역 A.B형 대비 매3 시리즈 2014년
안인숙 지음 / 키출판사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매3비는 작년 비문학 수능 기출 중 판매량 1위를 했던 책 입니다. 매일 꾸준히 3지문씩 푼다는 뜻 입니다.

 

비문학은 단순히 문제를 풀고, 채점을 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문을 분석하고, 왜 이게 정답이고 다른 것이 오답인지 철저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즉, 비문학은 지문을 철저하게 분석해야 합니다. 수능 비문학 지문은 수많은 교정을 통해 가장 정교한 지문 입니다. 수능 비문학 지문을 통해 어떤 흐름이고, 어떤 논리인지 철저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매3비의 가장 장점은 해설 입니다. 매3비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유는, 단순히 기출 문제를 실어 놓은 것이 아니라, 문제를 분석하는 해설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정답이 될 수 밖에 없고, 오답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해줬으며, 문제 전체를 분석한 것입니다. 다른 기출 문제집과는 달리 꼼꼼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비문학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수능 비문학의 원리를 알고 싶은 학생, 비문학 기출을 분석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매3비저자 2013-12-18 2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쿠 감사합니다.
선생님이신가봐요..
저는 매3비 저자 안인숙입니다.
추천 글, 감사히 읽고 고개 숙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