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N제 국어영역 국어 A형 270제 - 2014년 EBS N제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5월
평점 :
품절


EBS N제는 EBS 문제집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쉬운 난이도 부터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까지 다양한 난이도, 유형의 문제를 골고루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수능특강, 인터넷수능 에서 배운 개념을 적용할 수 있는 최상의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N제가 출시되는 5월이면, 많은 학생들이 개념을 끝내고 실전 문제를 풀면서 적용 연습을 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 가장 적합한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어영역의 경우 문학과 문법 파트가 연계 체감율이 높은데, 문법, 문학, 화법, 작문, 독서 등 모든 파트를 한번에 풀 수 있어 더없이 좋은 책입니다. 문학의 경우 갈래별 주제 정리는 물론 내용 파악을 꼼꼼하게 해두는 것이 좋으며, 문법은 예시와 함께 공부해두면 좋습니다.

 

6월 모의평가 범위에 안들어가지만, 곧 6월 말에 수능완성까지 연이어 출시될것을 생각하면 5월 말 출시되자마자 바로 푸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EBS N제를 미루지 마시고 곧 바로 푸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배운 수능 개념을 많은 문제에 적용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