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N제 영어영역 영어 280제 - 2014년 EBS N제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5월
평점 :
품절


EBS 영어영역 280제가 출시되었습니다. 영어영역은 지문이 그대로 연계되기 때문에 가장 연계율이 높은 과목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영어 과목은 기출 문제 보다는 EBS에 더 신경쓰시는것이 좋은 학습 방법입니다. 특히 EBS 280제는 고난도 문제가 많이 수록되어 있어 실력 상승에 더없이 좋은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작년 9월 모의평가, 대수능 연계를 살펴보면 EBS N제와 수능 완성에 가장 많이 연계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은 하반기에 출시되는 EBS N제와 수능 완성을 심도있게 공부해야 합니다. 그동안 수능 특강, 인터넷 수능에서 배운 개념 및 원리, 구문 및 독해 방법을 적용 할 수 있는 최적의 교재입니다. 다양한 유형을 실전처럼 풀 수 있어 세세한 구문 공부 부터 전체적인 독해 공부까지 할 수 있습니다. 

EBS 영어 교재는 연계 뿐만 아니라 비연계로 출제되는 문제에 대비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책입니다. 수능 어휘는 물론, 심도있는 구문 까지 공부 할 수 있습니다. 내용 이해 중심의 공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동안 배운 수능 개념을 많은 문제에 적용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