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터넷 수능 영어영역 영문법 특강 - 2014년 EBS 인터넷 수능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2015학년도 수능 영어 영역 출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A형, B형으로 수준별로 나뉘었던 시험을 올해는 통합형으로 치뤄집니다. 따라서 평가원은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쉬운 수능 영어 출제 방침을 밝혔습니다. 평가원의 발표에 따르면, 학생들이 어려워하던 문항인 빈칸 추론 문항이 축소됩니다. 전반적으로 독해에서 쉽게 출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근 수능 경향을 살펴보면, 어법 문제는 1문제로 출제되는 대신 줄곧 3점 문항으로 출제되었습니다. 변별력을 위해 1~2문제 정도 어려운 문항을 출제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법에서 출제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영어가 쉽게 출제되면 학생들은 1문제로 등급이 갈리고 백분위가 갈리게 됩니다. 따라서 고난도 문제에 대한 대비가 확실히 필요합니다. 인터넷 수능 영문법 특강은 영어 문법 문제를 맞추는 데도 큰 도움이 되지만, 구문 독해에도 큰 도움이 되므로 문법이 약한 학생들에게는 최고의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난도 문법 문제에 대비하고 싶은 학생, 영문법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