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터넷 수능 8주 마스터 국어영역 문학 A형 - 2014년 EBS 인터넷 수능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인터넷수능 문학 A형은 대수능 필수 연계 교재에 포함됩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인터넷수능은 수능특강처럼 문학과 독서파트가 같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문학 따로 독서 따로가 출판되었습니다. 따라서 같은 작품을 활용하고 있는 평가원에서는 문학 작품을 수능특강보다 인터넷 수능에 더 주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생들은 이 점에 유의하여 인터넷 수능 문학 작품에 대한 꼼꼼한 감상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수능의 장점은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 입니다. 다양한 문학 작품이 많이 실려있어서 시, 소설, 희곡 등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수능 운문문학 시들이 대부분 낯선 작품이기 때문에 각 작품마다 주제 파악, 상황 파악은 필수입니다. 많은 수험생들이 국어 모의고사를 칠 때 낯선 작품이 나오면 당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낯선 작품도 파악하는 능력을 인터넷 수능을 통해 배우길 바랍니다. 요즘 수능에서 시문학 출제 경향이 유명한 작가의 낯선 작품이 출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낯선 작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인터넷 수능은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5학년도 대수능을 대비하여 문학 작품 감상법을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