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터넷 수능 8주 마스터 국어영역 화법과 작문 & 독서와 문법 B형 - 2014년 EBS 인터넷 수능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인터넷 수능 국어영역 화법과 작품 독서와 문법은 대수능 필수 연계 교재로서 고3 수험생 이라면 반드시 공부해야 할 참고서 입니다. 그중 독서는 국어영역 문항 수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꼼꼼한 학습이 필요합니다. 독서 지문은 수능에 연계되지만 문학과는 다르게 직접적으로 지문이 연계되는 것이 아니라 지문의 구성 원리나 중심 제재만 사용하여 출제되기 때문에 원리 및 이해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지문을 외우기 보다는 문제의 유형과 보기를 꼼꼼하게 볼 필요가 있으며 답을 찾는 원리를 중심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과학 기술 지문의의 경우 미리 내용을 파악하면 배경지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수능은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독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지문마다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문제를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독서 문제집의 경우 수능, 평가원 기출과 문제의 질이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인터넷 수능은 수능, 평가원 지문과 가장 유사한 지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기출 문제를 토대로 공부하되, EBS가 연계되는 만큼 수능에 연계되는 EBS 교재들도 공부해야 합니다.

2015학년도 대수능에 대비하여 다양한 지문의 독서 문제를 풀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