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터넷 수능 8주 마스터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 2 틀리기 쉬운 유형편 - 2014년 EBS 인터넷 수능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인터넷 수능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은 2015학년도 수능 연계 교재에 포함되는 교재입니다. 따라서 고3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공부 해야 할 교재입니다. 많은 수험생들은 EBS 교재 중 영어영역이 가장 연계 체감이 높다고들 합니다. 그 이유는 지문을 거의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국어영역은 같은 작품 다른 지문을 사용하고, 독서 지문의 경우 지문을 완전 변형하여 다듬어 출제됩니다. 수학은 그 문제에 사용된 개념을 응용하여 새로운 문제로 출제됩니다. 반면, 영어는 EBS 교재 영어 문제 질 자체가 좋다보니 지문을 변형하지 않고 거의 그대로 출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EBS 연계 교재를 공부 할 때 영어 영역을 가장 신경써야합니다.


영어독해연습은 유형별로 다양한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수능 영어영역에는 출제되는 유형이 정해져있습니다. 올해 평가원에서 발표하기를, 빈칸추론 유형을 작년 7문제에서 4문제로 축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험생들의 부담이 덜 할 것으로 예상되나, 빈칸 추론 외에 다른 유형에서 고난도 문제가 출제 될 수 있다는 것도 시사합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자신의 취약 유형 위주로 공부하되 편식하지말고 모든 유형을 골고루 공부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2015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영어영역 유형별 풀이 방법을 익혀 다양한 문제를 풀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