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터넷 수능 8주 마스터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 1 종합편 - 2014년 EBS 인터넷 수능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인터넷수능 영어영역 영어독해연습은 대수능 필수 연계 교재로서 고3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공부 해야 할 교재입니다. 인터넷수능은 국어와 영어영역만 연계 교재에 포함되는데, 인터넷 수능은 6월 모의평가 시험 범위에도 포함되므로 수험생들은 각별히 신경을 쓸 필요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6월 모의평가를 대비해 인터넷수능에 나와있는 지문을 꼼꼼하고 세세하게 공부해야하며, 이를 바탕으로 응용하는 연습을 길러야 합니다.

만약 인터넷수능이나 수능특강을 공부하지 않고 6월 모의평가를 칠 경우 상대적으로 재수생, 인터넷수능을 공부한 재학생에 비해 성적이 낮아 등급이 많이 내려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인터넷수능을 충분히 공부한 후에 어떻게 시험문제가 응용, 연계되어 나오는지 몸으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또한 인터넷수능 교재자체가 워낙 질이 좋아서 연계용으로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교재이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유형별로 정리되어 있어 리딩스킬을 적용할때 편리하며, 유형별 풀이 방법을 자세히 익힐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취약 유형이 무엇인지 파악 할 수 있고, 자신이 취약한 유형부터 공부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6월 모의평가가 2개월 남은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연계 교재를 제대로 공부해서 얼마나 연계가 되는지 자신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것입니다. 올해 영어영역에서 연계되는 교재는 수능특강, 인터넷수능, 고득점N제, 수능완성 4가지 입니다. 이 책들을 한번에 공부하려면 상당히 학습량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그때그때 공부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5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영어영역 유형별 풀이 방법을 익혀 다양한 문제를 풀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