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특강 과학탐구영역 지구과학 1 - 2014년 EBS 수능특강 시리즈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수능특강은 고3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공부해야 할 필수 참고서입니다. 과학탐구 영역에서 유명한 참고서로는 하이탑, 완자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책들로는 대수능 출제경향을 파악 할 수 없습니다. 탐구자료 등은 풍부할지 몰라도 수능에 직접적으로 문제가 연계되지도 않고 다양한 수능형 문제를 풀 수 없기 때문에 개념을 공부하는데만 효율적인 책들입니다. 수능특강은 개념과 문제를 동시에 공부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수능 출제경향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고 직접적으로 연계되는 과학탐구영역의 유일한 교재입니다.


수능특강의 다양한 장점 중에서도 사교육 없이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으로 책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구과학의 경우 많은 학생들이 과학탐구영역 중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응시비율도 가장 낮은 과목인데, 오히려 개념만 제대로 잡으면 가장 쉬운 과목이 될 수 있습니다. 매년 반복해서 같은 개념이 출제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구과학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은 EBS 강의와 함께 병행하시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2015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과학탐구 영역 개념을 잡고 싶은 학생, 대수능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