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국어 A형 - 2014년 EBS 수능특강 시리즈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올해 국어영역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수준별 시험으로 나뉘어집니다. A형이 쉬운 시험, B형이 조금 어려운 시험으로 나뉘어지지만 작년과는 다르게 계열별로 다른 유형의 시험을 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문과 학생들은 B형을, 이과 학생들은 A형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은 이과 학생들을 위한 책이며, A형과 B형의 시험 본질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시험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수능특강 국어영역은 국어에 대한 개념을 잡을 수 있고, 문제를 직접 풀어봄으로써 적용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수능특강은 겨울방학때 끝내는 참고서이기 때문에 개념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와 소설 등 문학파트의 경우, 문학 개념어 등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독서파트의 경우 문제를 어떻게 풀고 지문을 어떻게 읽은것인지를 학습 할 수 있습니다. 고전문학은 한정적이고, 최근 수능 출제 경향을 보면 모두 EBS에 나오는 작품이 출제되었기 때문에 수능특강에 나오는 고전문학은 꼼꼼하게 공부해두시면 수능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5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국어영역 개념을 잡고 싶은 학생, 대수능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