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국어 B형 - 2014년 EBS 수능특강 시리즈 201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은 2015학년도 대수능 필수 연계 교재 입니다. 따라서 단순히 문제를 풀고 그치는것이 아니라, 작품에 대한 이해와 독서 지문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수능특강은 대수능 출제경향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고 수능에 꼭 필요한 국어영역 개념을 공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능특강에 있는 문학 작품중 한 작품 이상이 2015학년도 수능에 직접적으로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문학 작품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최근 수능이 국어영역 B형의 경우 문학 파트는 문학2 교과서에서 출제함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능특강도 이에맞춰 문학2 교과서를 꼼꼼하게 분석하여 다양한 작품들을 수록하였습니다.  수능특강에 나와 있는 모든 작품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문제를 푸는 원리와 어떻게 작품을 해석할것인지 또한 중요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작품을 암기하지 말고, 수능 마인드를 가지고 전체적으로 이해를 해야 합니다. 독서 파트는는 지문 구성 방식과 소재 위주로 공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15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국어영역 개념을 잡고 싶은 학생, 대수능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2015학년도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