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4주

 캐이블 TV만 틀면 종일 방송되는 것 같은 느낌의 '도라에몽'. TV를 보지 않던 아이가 도라에몽을 알고 난 후부터 거의 중독수준에 이르렀다. 이렇게 얄미운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귀여워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우선순위에 있는 영화가 아닐까? 

매 여름방학 찾아오는 도라에몽~ 이번에는 "철인군단"이다. 엉뚱하고 부진한 성적의 진구지만 이번 편에서는 지구를 지키는 늠름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과연 진구와 친구들은 외계 로봇으로 부터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캐릭터와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이 함께 등장하니~ 어느 부모라고 아이들에게 점수를 따고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작품일 것이다^^ 

 

 

 여름방학 극장가에 부는 한국 애니매이션 바람! 이것은 바로 개봉전부터 무진장 화제를 몰고 다니는 "마당을 나온 암탉"이다~ 베스트셀러 동화가 이제 애니로 탄생했으니 홍보도 대단히 많이 하고 있지만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극장가에서도 인기가 대단하다. 6살 딸 아이를 위해서 그림 동화를 사주고 아직 애니매이션은 보기 전인데 관람을 하면서 눈물을 흘린다는 부모와 자녀가 많다는 평이 있다.  

내용면에서도 좋지만 애니매이션도 귀엽고 이쁘게 잘 묘사가 되어 있는 것 같고, 중요한 것은 한국의 작품이라는 것이 이 영화를 꼭 봐야할 이유가 아닌가 싶다.

애니의 더빙 또한 문소리,유승호,최민식,박철민 등 쟁쟁한 배우들이 연기하고 있으니 조금은 더 생동감이 넘치지 않을까? 올 여름 극장가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일단 네티즌 평점에 의하면 네이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의 제작진이라니 내용과 영상미 등은 안봐도 비디오 수준이라는 생각에 기대가 가득하다. 세상에 단 두마리밖에 남지 않은 파랑새. 그 둘의 운명적인 만남과 반려동물로 길러진 수컷과 야생에서 살아온 암컷의 좌충우돌 탈출기!! 영상미는 의심할 여지가 없고 성인들도 쏙~ 빠져들만큼 신나는 쌈바리듬까지!!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신나는 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매이션이 여기있다!! 4D로도 개봉을 했다는데 관람을 마친 현재~ 다시한번 4D로 극장가에서 만나고 싶은 생각이 절실하게 드는 작품! 

사랑,우정,감동이 이 한편에 담겨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