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주부터 공부 시작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피곤을 이유로 멀리하고 있다. 
이번주 시험치는데 하루에 한과목씩 정말 괴롭게 하고 있다.
미리미리 공부 좀 하자.
근데 공부 올만에 하니까 잼나다. 역시, 사람은 알고자 하는 욕구가 있는 동물이다.

2. 얼마전 가족독서신문 상 탔다.
아...다행이다.
아이랑 열심히 했는데 아무런 성과가 없다면 또 얼마나 실망할까 싶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쪼매난 상 하나 받아왔다.
아이도 나도 신났다.

3. 엄마 독후감 상 탔다.
으흐...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독후활동을 중요시 한다.
덕분에 부모님들을 위한 행사도 있다.
거기에 독후감 냈는데 ... 제출하신 분들이 없다보니 쬐매난거 하나 탔네요.
문화상품권 받고 어제 책...주문했다죠.

4. 아이 학교 상담이 있었다.
뭐...편안하게 다녀오자 했는데 교실문 앞에서 살짝 두근 거렸다.
이런...내 일도 이런 두근거림 잘 없는데 이 무슨...
아이 일이라 그런 모양이다.
상담은 예상했던대로 진행되었고 좋은 시간이었다.
담담하고 조금은 냉철한 선생님의 말씀이 오히려 도움이 되었다.

5. 응급실
으...갑자기 자고 났더니 꼬리뼈가 아파서 앉고 서는게 힘들었다.
점점 심해져서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상태. 말하는데도 울리고 아팠다.
덕분에 응급실 가서 부위도 민망한 꼬리뼈 진료 받았다.
엑스레이 찍고 촉진까지...민망민망...결론은 별 이상 없단다. 
근육에 문제가 생긴거 같더라.....이런 결론.
약, 주사 덕분에 완전 살 것 같다.
근데 약효 떨어지면서 또 아팠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
역시, 운동부족인건가...

6. 시험
벼락치기 하고 있다.
그럼에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
이런 몹쓸....

날이 춥다.
삼실은 아침에는 꽁꽁이었는데
햇살이 좋아 지금은 완전 따땃하다. 
내 맘도 페이퍼 쓰면서 따땃해지고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11-10-20 11: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해요. 좋은 일 있으셨군요.^^

메르헨 2011-10-21 08:36   좋아요 0 | URL
앗, 스텔라님^^오랫만에 뵈여요.^^
그간 바쁘다보니 서재에 와도 글을 못 남겼네요.
날이 추웠는데 오늘은 좀 좋네요.^^
저는...내일까지 시험이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