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기초 영단어 - 대한민국 왕초보 누구나 기적처럼 말문이 터지는 시원스쿨 영단어
이시원 지음 / 로그인 / 2009년 12월
평점 :
절판


올해 정말 열심히 해보자 싶어서 들여온 책.
MP3도 다운받아서 출퇴근길에 듣는데 중독성 있네요.
처음엔 참 쉽게 시작되죠.
저는 잉글리쉬 리스타트 보다 쉽게 들리네요.
리스타트는 아무래도 그림과 함께 보는게 익숙하고
이 책은 한번 책을 쓱~보고는 들으면서 익숙해지는거죠.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그냥 듣고 따라해 보는거에요.
어느순간 불쑥...말이 살짝 되는거죠.

영어->한국어..(4개정도 예문을 읽어줍니다. 한번씩...) 

그다음엔 똑같은데 순서가
한국어->영어
이렇게 바뀌지요.

그럼 처음 들었던 것을 더듬어 한국말로 하면 영어로 따라해 보는거에요.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익숙해지는거죠.

아, 먼저 시원스쿨에서 샘플 강의도 듣고 레벨 테스트를 해봤어요.
그담에 이 책을 구입했더니 편안하게 받아들여지네요.

그저 막막형...왕초보자에겐 딱~! 입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jy 2010-01-21 1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익숙해지는거,,,동감입니다~ 저도 영어는 반복학습에 저절로 나오게 열심히 외우는게 최곱니다 ㅋㅋ 하다못해 핼프미플리즈라도 빨리 외쳐야 누가 쳐다보기라도 할거 아닙니까 ㅋㅋ 머리속의 문법은 정말 머리속에만 있더라구요~~

메르헨 2010-01-22 09:50   좋아요 0 | URL
하하하...네, 헬프미플리즈...빨리 외쳐야죠.
그냥 통으로 외우는게 최고라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근데 요즘 계속 듣다보니...이게 다 학교 때 문법으로 배웠던 거더라구요.

삐동사+현재진행형 뭐...이런 형식 말이지요.^^

덕수맘 2010-01-22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샀어요..메르헨님이 좋다고 해서 열공해야하는데 지금 공부하는게 있어서 아직 시작하기가 그러네여..여튼 오늘하루도 즐건하루 보내시고요..늘 열심히 하시는 메르헨님 너무 이쁘세요 출퇴근도 힘드실텐데...ㅇㅇ

메르헨 2010-01-22 17:04   좋아요 0 | URL
^^날이 많이 추워진다는데 조심하시구요...
요 책은 먼저 홈피에서 샘플 강좌 듣고 하니까 잼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