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촉촉한마케터(조한솔) 지음 / 초록비책공방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쓰기는 과학 실험이 아니에요.

과하게 들어간 힘을 빼고,
공식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뭐라도 적어보세요.
잘 쓰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그냥 흰 종이에
글자를 채워야겠다는 의도면충분합니다.

<퍼스널 브랜딩>
@촉촉한마케터
초록비공방

글쓰기는 과학 실험이 아니에요.

과하게 들어간 힘을 빼고,
공식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뭐라도 적어보세요.
잘 쓰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그냥 흰 종이에
글자를 채워야겠다는 의도면충분합니다.

<퍼스널 브랜딩>
@촉촉한마케터
초록비공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