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 소규모 사업자가 처음 읽는 브랜드 책
흑상어쌤 지음 / 다반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이 비즈니스를 시작했는지,
무엇을 위해 비즈니스를 유지하는지,
어떻게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

이 세 가지 질문의 답에 공감하는
소비자가 대상이 되는 것이고
그 대상에게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느냐가
브랜딩을 평가하는 기준이 됩니다.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다반

왜 이 비즈니스를 시작했는지,
무엇을 위해 비즈니스를 유지하는지,
어떻게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

이 세 가지 질문의 답에 공감하는
소비자가 대상이 되는 것이고
그 대상에게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느냐가
브랜딩을 평가하는 기준이 됩니다.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다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