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 소규모 사업자가 처음 읽는 브랜드 책
흑상어쌤 지음 / 다반 / 2024년 12월
평점 :
브랜딩은
비즈니스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끝없는 일관성의 과정입니다.
왜 비즈니스를 시작했는지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비전을 향한 한 가지 마음을 가지고
선한 마음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다반
브랜딩은 비즈니스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끝없는 일관성의 과정입니다.
왜 비즈니스를 시작했는지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비전을 향한 한 가지 마음을 가지고 선한 마음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다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