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마케팅적 사고란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을 사야만 하는 고객이 누구인가,
그들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잘 알고
그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느냐.‘이다.
나는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마케팅적 사고란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을 사야만 하는 고객이 누구인가, 그들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잘 알고 그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느냐.‘이다.
나는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