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마케팅적 사고란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을 사야만 하는 고객이 누구인가,
그들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잘 알고
그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느냐.‘이다.

나는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마케팅적 사고란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을 사야만 하는 고객이 누구인가,
그들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잘 알고
그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느냐.‘이다.

나는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