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 많은 것이 변할수록 더 많은 것이 그대로 남아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스토리텔러 로버트 맥기는
이야기의 소재는 계속해서 변해오고 있지만
전 세계를 뒤흔든 역작에는 늘
같은 패턴의 이야기 구조가 존재한다고 말한 바 있다.

세상이 아무리 변하고 세월이 흘러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야기의 패턴은 한결같다는 것이다.
여기서 눈여겨보아야 할 지점은 바로 사람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의 출발점이다.

너답게 사고하라
©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더 많은 것이 변할수록 더 많은 것이 그대로 남아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스토리텔러 로버트 맥기는
이야기의 소재는 계속해서 변해오고 있지만
전 세계를 뒤흔든 역작에는 늘
같은 패턴의 이야기 구조가 존재한다고 말한 바 있다.

세상이 아무리 변하고 세월이 흘러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야기의 패턴은 한결같다는 것이다.
여기서 눈여겨보아야 할 지점은 바로 사람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의 출발점이다.

너답게 사고하라
©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