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잘못된 경영 판단을 내리는
가장 흔한 이유는,
올바른 질문이 무엇인지 생각도 하지 않으면서
올바른 답부터 구하려고 서두르기 때문이다.˝
피터 드러커
‘왜‘라는 질문에 대한
강력한 답을 가진 사람은
어떤 고난과 역경 앞에서도
반드시 방법을 찾고 위대한 일들을 실현해나간다.
...
내가 이 사업을 통해
반드시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잘못된 경영 판단을 내리는 가장 흔한 이유는, 올바른 질문이 무엇인지 생각도 하지 않으면서 올바른 답부터 구하려고 서두르기 때문이다." 피터 드러커
‘왜‘라는 질문에 대한 강력한 답을 가진 사람은 어떤 고난과 역경 앞에서도 반드시 방법을 찾고 위대한 일들을 실현해나간다.
...
내가 이 사업을 통해 반드시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