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지음 / 굿멘토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에게 배워야 하고,
또한 최고로부터 인정받아야 한다.

나는 성공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이
비즈니스의 본질적 개념을 이해하고
단순히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이 아닌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는
마케팅적 사고를 장착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에게 배워야 하고,
또한 최고로부터 인정받아야 한다.

나는 성공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이
비즈니스의 본질적 개념을 이해하고
단순히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이 아닌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는
마케팅적 사고를 장착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너답게 사고하라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