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독서 - 수고스러운 삶에 희망을 주는 책 이야기
김수현 지음 / 머메이드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은 얼마나 대단한가.

아무것도 아니면서
대단하게 빛나지 않으면서도
다른 생을 돌볼 수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작은 기쁨을 곳곳에 밝혀두는 일,
내가 아닌 다른 생명에 마음을 쓰는 일.

살아 있어서 오늘도 식물을 돌볼 수 있었다.
아름다운 일이다.

@김수현 - 교양 독서
머메이드

생은 얼마나 대단한가.

아무것도 아니면서
대단하게 빛나지 않으면서도
다른 생을 돌볼 수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작은 기쁨을 곳곳에 밝혀두는 일,
내가 아닌 다른 생명에 마음을 쓰는 일.

살아 있어서 오늘도 식물을 돌볼 수 있었다.
아름다운 일이다.

@김수현 - 교양 독서
머메이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