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인간 - 삶의 격을 높이는 내면 변화 심리학
최설민 지음 / 북모먼트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양수인간은 원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행동하고,
음수인간은 상황에 맞춰서 행동한다.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면,
좋은 사람들을 곁에 두고 싶다면,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여
단단한 마인드를 가지고 싶다면,
부를 축적하고 싶다면,
더 좋은 인생을 살고 싶다면
가장 빠른 길은 양수인간이 되는 것이다.

© 최설민 - 양수인간
북모먼트

양수인간은 원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행동하고,
음수인간은 상황에 맞춰서 행동한다.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면,
좋은 사람들을 곁에 두고 싶다면,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여
단단한 마인드를 가지고 싶다면,
부를 축적하고 싶다면,
더 좋은 인생을 살고 싶다면
가장 빠른 길은 양수인간이 되는 것이다.

© 최설민 - 양수인간
북모먼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