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은 미치고 반은 행복했으면
강혜정 저자 / 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목숨만 빼고 모든걸 바칠 각오로
스타트라인에 섰다.

한 번의 총성이 울렸고
사람들은 달리기 시작했다.
가뿐히 한 바퀴를 돌자
저만치 누군가 쓰러져 있었다.

세번째 총성에도 나는 곧잘 살아남았다.

또 한번의 총성이 울린다면
나는 완주해낼 수 있을까.
어쩌면 스타트라인에 서 있을
용기가 있을지조차 모르겠다.

@강혜정 - 반은 미치고 반은 행복했으면

목숨만 빼고 모든걸 바칠 각오로
스타트라인에 섰다.

한 번의 총성이 울렸고
사람들은 달리기 시작했다.
가뿐히 한 바퀴를 돌자
저만치 누군가 쓰러져 있었다.

세번째 총성에도 나는 곧잘 살아남았다.

또 한번의 총성이 울린다면
나는 완주해낼 수 있을까.
어쩌면 스타트라인에 서 있을
용기가 있을지조차 모르겠다.

@강혜정 - 반은 미치고 반은 행복했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