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운 날도, 내가 애틋한 날도
진솔 지음 / 스튜디오오드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세상에서 좋은 것만 볼수 있다면
그렇게 하겠다.
피할 수 있다면 굳이 상처받지 않겠다.

그러나 사랑만큼은,
힘들 것을 알면서도 나는 할테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하고 실망하고,
우리 관계가 주는 무거움에 버거워하면서,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으면서
나는 사랑할 것이다.

지금까지 나를 지켜준
아빠와 엄마처럼 말이다.

©진솔 - 내가 미운 날도, 내가 애틋한 날도
스튜디오 오드리

이 세상에서 좋은 것만 볼수 있다면
그렇게 하겠다.
피할 수 있다면 굳이 상처받지 않겠다.

그러나 사랑만큼은,
힘들 것을 알면서도 나는 할테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하고 실망하고,
우리 관계가 주는 무거움에 버거워하면서,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으면서
나는 사랑할 것이다.

지금까지 나를 지켜준
아빠와 엄마처럼 말이다.

©진솔 - 내가 미운 날도, 내가 애틋한 날도
스튜디오 오드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