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없는 동물원 - 수의사가 꿈꾸는 모두를 위한 공간
김정호 지음, 안지예 그림 / Mid(엠아이디)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과 달리 호주에서는
호스로 물을 뿌려 세차할 수가 없었다.
하천오염을 막기 위한 일환이었다.

대신 세제 탄 물을 적신 수건으로 차량을 닦아내고
젖은 수건으로 물기를 다시 훔쳐냈다.

단순한 육체노동이
머리를 맑게 했고 밤잠은 달았다.

© 김정호 - 코끼리 없는 동물원
엠아이디미디어

한국과 달리 호주에서는
호스로 물을 뿌려 세차할 수가 없었다.
하천오염을 막기 위한 일환이었다.

대신 세제 탄 물을 적신 수건으로 차량을 닦아내고
젖은 수건으로 물기를 다시 훔쳐냈다.

단순한 육체노동이
머리를 맑게 했고 밤잠은 달았다.

© 김정호 - 코끼리 없는 동물원
엠아이디미디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