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어제가 나의 오늘을 만들고 연시리즈 에세이 5
김보민 지음 / 행복우물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을 닮은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연인 간의 사랑이든,
가족 간의 사랑이든,
친구 간의 사랑이든 .
사랑을 닮은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 보랏빛.
그 바이올렛 향을 뿜어내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 김보민 - 당신의 어제가 나의 오늘을 만들고
행복우물

사랑을 닮은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연인 간의 사랑이든,
가족 간의 사랑이든,
친구 간의 사랑이든 .
사랑을 닮은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 보랏빛.
그 바이올렛 향을 뿜어내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 김보민 - 당신의 어제가 나의 오늘을 만들고
행복우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