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한 하루는 없다 - 아픈 몸과 성장하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희우 지음 / 수오서재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을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듣고 싶지 않은 말은 받고 싶지 않은 선물처럼
돌려주면 된다고 했던가.
그런 좋은 말은 실전에서 잘 먹히지 않았다.
나와 열 살은 더 자이가 나는 그에게
˝하지 마세요˝ 라는 말조차 꺼내기 어려웠다.

그의 모욕은 마음속 깊숙이 박혀 있다가
그가 없을 때도 고개를 쳐들었다.

희우 - 당연한 하루는 없다
수오서재

말을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듣고 싶지 않은 말은 받고 싶지 않은 선물처럼
돌려주면 된다고 했던가.
그런 좋은 말은 실전에서 잘 먹히지 않았다.
나와 열 살은 더 자이가 나는 그에게
"하지 마세요" 라는 말조차 꺼내기 어려웠다.

그의 모욕은 마음속 깊숙이 박혀 있다가
그가 없을 때도 고개를 쳐들었다.

희우 - 당연한 하루는 없다
수오서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