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잠시 쉬어가기 - 공간과 빛이 주는 위안
안소현 지음 / (주)안온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의 열차는
내가 원하는 역으로 데려다주진 않는다.
상상도 못한 역에 내려주고
놀라움과 긴장감, 때론 황홀함을 만끽 시켜준다.

영혼의 세계는 놀랍고 경이롭다.
눈을 감아야 보이는 그 세계는 참으로 신기하다.
걷는 것이 힘에 부치는 지팡이 신세 할머니가
된다면 그때쯤엔 영혼의 세상을 그려보려 한다.
그때의 나의 그림이 궁금해
오래오래 살고 싶다.

ⓒ 안소현 - 여기에서 잠시 쉬어가기
안온북스

꿈의 열차는
내가 원하는 역으로 데려다주진 않는다.
상상도 못한 역에 내려주고
놀라움과 긴장감, 때론 황홀함을 만끽 시켜준다.

영혼의 세계는 놀랍고 경이롭다.
눈을 감아야 보이는 그 세계는 참으로 신기하다.
걷는 것이 힘에 부치는 지팡이 신세 할머니가
된다면 그때쯤엔 영혼의 세상을 그려보려 한다.
그때의 나의 그림이 궁금해
오래오래 살고 싶다.

ⓒ 안소현 - 여기에서 잠시 쉬어가기
안온북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