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오늘은 처음이니까
김은주 지음 / SISO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생각보다 많은 색깔의 꽃들이
골목 여기저기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문득 나는 어떤 색깔로 살아가고 있을까?
하는 질문이 머릿속을 맴돌았다.

골목 한번 걸어볼까요?
조금은 낯선 골목길로
잠시 돌아서 가보자.
생각지도 못한 풍경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새로운 기분 좋음에 빠져보자.

ⓒ 김은주 - 누구에게나 오늘은 처음이니까

생각보다 많은 색깔의 꽃들이
골목 여기저기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문득 나는 어떤 색깔로 살아가고 있을까?
하는 질문이 머릿속을 맴돌았다.

골목 한번 걸어볼까요?
조금은 낯선 골목길로
잠시 돌아서 가보자.
생각지도 못한 풍경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새로운 기분 좋음에 빠져보자.

ⓒ 김은주 - 누구에게나 오늘은 처음이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