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 만들기 25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미래엔 /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 만들기 25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장식만들기/크리스마스파티소품꾸미기/christmas)

2015년 12월! 달력을 보니 올해가 며칠 안남았네요...

며칠전 마트에 가보니~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을 팔기 시작하더라구요...^^

미래엔 아이세움[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 만들기 25]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때를 대비해 아이들과 크리스마스장식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용

책표지부터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25가지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소품에 대한 이야기들이 펼치면 쏙쏙~~

아이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더라구요..ㅋㅋ

그럼 즐겁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만들기 속으로 빠져볼께요...^^

아이들이 유아기때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꾸미고 그랬는데

초등생이 되고 부터는 이런 것들을 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을 만들자고 했더니 넘 좋아하는 것 있지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로 기억될꺼 같아요...ㅋㅋ

크리스마스 입체카드 만드는 법은 물론 문양도 들어 있어 쉽게 만들어 볼수 있구요

지팡이 사탕 생쥐 만들기종이 스테인드 글라스

다양한 크리스마스장식을 꾸밀수가 있어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느끼기에 충분했네요~

딸아인 귀여운 선물 가방을 만들었네요..

이 가방에 작은 선물을 넣어도 좋겠구요~ 친구의 이름을 써 넣을 수도 있대요

선물 가방을 크리스마스트리에 매달고 크리스마스 아침에 열어보면? ^^

겨울의 상징인 하얀 북극곰과 루돌프 사슴 그리고 펭귄이 있네요...^^

도안을 뜯어 접기만 하면 된다니

우리아들 넘 귀엽겠다며 바로 만들어 보겠답니다....ㅋㅋ

귀여운 겨울 나라 친구들인 펭귄과 북극곰, 루들프 사슴!

도안을 뜯어서 끼우기만 하면 뚝딱 완성인데

와~~ 만들어 놓으니 깜찍하고 넘 귀엽네요.. 그쵸...^^

고깔 산타 요정 비둘기 모양 이름표, 꼬불꼬불 별 장식 마시멜로 눈사람 만들기 등

종이 장식 뿐만아니라 실생활과 접목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 tip이 있어

두루 두루 활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알짜배기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 책이랍니다....^^

고깔요정 여섯개를 만들어서 세모 모양으로 줄지어 세워놓고

종이를 구겨 공모양으로 뭉쳐서 요정을 쓰러 뜨리는 놀이래요..

일명 볼링놀이네요...ㅋㅋ

까딱까딱 산타클로스 ! 산타클로스가 까딱까딱 고개를 움직이는데요

산타클로스 그림을 톡톡 뜯어내어 붙이기만 하면 끝이래요~


양면테잎을 붙여주면서 둘이 함께하니 더 좋으네요 ​

크기도 적당하면서 장식해놓으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 사는 것 있죵...^^​

미래엔 아이세움[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 만들기 25]로

모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꼈네요...^^​

딸아이는 학교에서 종이접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한것도 함께 꾸몄어용...^^

크리스마스가 정말 며칠 남지 않았는데

아이들과 함께 이책에서 활용가능한 도안과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해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