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며 만들기 : 로봇 이야기하며 만들기
이승석.김혜완 그림, 올챙이 글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미래엔 아이세움! 이야기하며 만들기 로봇

(엄마표미술놀이/홈스쿨/창의력교재/뜯어만들기/집중력향상/두뇌자극/소근육발달)

그림책 + 18종의 로봇 만들기방법 + 전개도 18장

로봇를 좋아하는 둘째아들! 넘 좋아서 완전 신이났더라구요...

잠수봇, 탱크봇, 미사일봇, 집게봇, 닥터봇 등~ 아이들이라면 모두 반할꺼에요...ㅋㅋ

이야기를 읽고, 또 전개도를 뜯어서 붙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로봇세상으로 빠져들었더랬죠....^^

로봇 월드 올림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봇들이 이제껏 갈고 닦은 실력을 볼 수 있는 잠수 대회, 철인 경기 대회 뿐만 아니라...

한번도 보지 못한 색다른 대회도 열꺼라니 잔뜩 기대하며 읽더라구요

아이가 좋아하는 로봇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가 솔솔했답니다...^^

엄마가 집안일을 하는 사이 두아이가 함께 로봇을 거의다 만들었더라구요..

어떤 로봇이 있으면 좋겠냐고 해서~

전 먹고픈거 말하면 뚝딱 뚝딱 요리해주는 요리봇이 있음 좋겠다고 했네요...

정말 이런 로봇 옆에 있음 먹거리 걱정안해도 되고 좋겠어요...ㅋㅋ

moon_and_james-4

왼쪽에는 동화 속 로봇들의 각양각색의 대회 이야기가 펼쳐치고

오른쪽엔 이 로봇들을 만든 순서및 완성에 이르기까지를 상세히 알려준답니다...^^

책이 오는날 제가 집안일을 할 때 순식간에 만들어서요

레이싱봇 만드는 것 겨우 찍어봤네요...ㅎㅎ

그런데 카메라가 흔들려서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우리아이 열광했다는 요...^^

moon_and_james-86

나만의 로봇 만들기

하얀색의 로봇틀만 있어서 톡톡 뜯어서 원하는 색깔과 디자인을 구상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개성만점! 나만의 로봇만들 수 있는 것도 있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5

기본틀을 뜯어내고~ 밑그림을 그리고

색연필로 톡톡튀는 개성만점로봇으로 재탄생했네요...^^

울 아이 앞 뒤 색다른 로봇을 만들었다고 보여주는데요

감정표현까지 정말 멋지지 않나요..?

line_characters_in_love-7

이야기를 읽고, 전개도를 뜯어 만들면 완성되는 로봇들...!

아이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자세한 그림 설명과 함께 로봇의 특징을 콕콕 살린 전개도에

덤으로 나만의 개성만점 로봇 꾸미기까지!

신나게 만들면서 두뇌자극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 최고였던 것 같아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잠수봇과 탱크봇, 미사일봇과 배틀봇

재활용품을 빨리 분리하고 처리하는 고철북까지 정말 다양하게 만들어 놨네요....^^

생활속 로봇들을 어쩜 이리 다양한 전개도로 꾸며놨을까요?

아침에 눈을 뜨면 만들기 시작해서~ 학교를 파하고 나면 또다시 만드는 재미에 빠진 아들

로봇만들기도 좋지만 나만의 로봇 꾸미가 완전 좋았어요

다른 시리즈도 여백의 미를 살려 아이의 창의성에 활기를 심어줄 수 있음 더 좋을 것 같아요...^^

소근육발달! 창의성 향상 상상력의 날개를 달아주는

이야기하며 만들기 시리즈아이들의 욕구를 충족해줄 멋진 책인 것 같아요

이외에도 4권 모두 알짜배기 책이라 더 많은 시리즈가 나왔으면 하네요...^^ ​

line_characters_in_love-6

이야기하며 만들기 시리즈는 자동차, 우리집, 세계여행, 로봇, 몬스터 이렇게 5종류가 나와 있네요..

우리아이들 모두다 맘에 든다고 해요..^^
색감도 살아있고 만들어 놓으면 이야기를 만들어가면서 색다른 즐거움이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