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수학 창의력이 저절로 100 : 초2.3 따라하면 저절로
삼성수학연구소 글, 유선영 기획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삼성출판사 - 따라하면 수학 창의력이 저절로 200

유선영 기획/ 삼성수학연구소 지음

 

 

수학 창의력~~! 요즘 관심들 많으시지요?

저역시 그렇답니다...

 

이책은 게임하듯이 풀면서 따라하다보면 수학 창의력이 저절로 쑥쑥~ 자란다는 말에

솔깃해져서 시작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창의놀이가 급수별로 되어 있어서

처음엔 쉽고 풀수록 유형별로 급수가 올라가면서 난이도가 올라가는데요

 

게임하듯이 풀어내면서 성취감도 맛볼 수 있어서 흥미롭더라구요~

 우리아이도 처음엔 갸우뚱 거리더니 생각주머니도 자라나는 것 같아 흐뭇했어요

 

 

또 하트퍼즐로 맞추는 놀이인데요

칠교와 비슷하지만  9조각의 다양한 모양이라 보다 다양한 모양을 연출할 수 있어서

우리아이들 더욱 신기해하며 창의놀이에 빠져들었답니다.

 

 

매일 조금씩 하면 되는 건데 우리아이 책오는날!  반이상 해버렸네요...ㅎㅎㅎ

재미있다고 조금만 더 하면서 책에서 손을 놓지 않아서요

 공부하다가 머리식힐때 하라면서 제가 말려서 겨우 멈췄답니다...^^

 

아이 옆에서 지켜보다가 저도 하고픈 충동이...ㅋㅋㅋ

또 모든 과정이 끝난후엔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상장까지 들어 있어서

엄마표 홈스쿨로 아이들 이끌어 주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답니다...

 

문제해결을 위한 긍정적 경험도 느끼게 해주고

어렵고 실패하더라도 계속 시도하여 해결해내려는 근성까지 길러주네요

또한 문제집과 달리 평가가 아니라 공부 자체를 즐기게 해줘요

 

논리와 추리, 발상의 전환, 집중력이 배가 되는

마법의 수학학습법의 매력에 우리아이 풍덩 빠져들어서 요즘 컴 게임도 멀리하게 됐네요

수학창의력을 키워주고프시면 저절로200으로 함께하라고 강추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